검색창

Menu

Read Next K-POP 중소기획사의 팬데믹 생존기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07-12

더보이즈X유니버스 뮤직, ‘Drink It’ 발매, ‘선우‧에릭 랩메이킹 참여’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신곡 ‘Drink It’을 전격 발매한다.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지난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보이즈의 ‘Drink It (드링크 잇)’을 발매하고, 이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했다. 

 

‘Drink It’은 묵직한 저음역대와 시네마틱한 사운드스케이프가 인상적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EDM 팝 곡이다. 셔플 리듬에 묵직하고 날카로운 드럼과 베이스, 신디사이저에 기타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멤버 선우, 에릭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며 곡의 매력을 더한다. 

 

‘Drink It’ 뮤직비디오는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의 갈등과 우정 등 아슬한 관계를 그리며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영상미, 더보이즈만의 섬세한 표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유니버스 뮤직이 공개한 ‘SOCIETY(소사이어티)’, ‘BLOOD(블러드)’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마치 스릴러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 강렬한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최근 발매한 신곡 ‘킹덤 컴(KINGDOME COME)’은 빌보드 K팝 100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미국 빌보드가 주목하는 그룹’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는 유니버스 뮤직과 더보이즈와의 만남은 또 한 번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 큐는 지난 10일 더보이즈 공식 SNS를 통해 “자, 어서 Drink It”이라는 깜짝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해 발매 하루 전, 신곡을 기다리는 '더비'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 더보이즈(THE BOYZ) ‘Drink It’까지 발매하며 다양한 장르의 새로운 콘셉트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는 11일 ‘Drink It’ 발매를 기념해 ‘프라이빗 메시지’로 더보이즈(THE BOYZ) 멤버들과 유니버스 뮤직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와 팬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클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