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K-POP 중소기획사의 팬데믹 생존기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08-18

세븐틴 도겸, 오늘(18일) 뮤지컬 ‘엑스칼리버’ 첫 공연…‘겸아더’의 귀환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의 도겸이 오늘(18뮤지컬 ‘엑스칼리버로 돌아온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타이틀롤 아더’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을 매진시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븐틴 도겸이 오늘(18오후 2시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무대 장악력으로 겸아더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도겸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년 만에 돌아온 겸아더에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열심히 준비한 만큼 공연을 보시면서 좋은 에너지를 가득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도겸은 지난 2019년에 이어 또 한 번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왕의 운명을 타고난 청년이지만 성검인 엑스칼리버를 뽑은 뒤 자신의 운명 앞에 고뇌하고 성장하는 아더’ 역을 맡아 한층 더 섬세해진 안무와 화려한 액션시원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돼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과 아름다운 넘버로 흥행을 이끌었다.

 

세븐틴 도겸은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연을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뮤지컬 배우에 뒤지지 않는 존재감과 역량을 입증뮤지컬 데뷔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렀기에 2년 만에 한층 더 성장해서 돌아온 겸아더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세븐틴의 도겸이 출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1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