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K-POP 중소기획사의 팬데믹 생존기

가나다순보기

HOME Movies All

2021-10-13

오늘 개봉 ‘베놈2’, 예매율 1위 기록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전 세계에 빌런 히어로 신드롬을 일으킨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오늘(13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예매량 15만 5995장을 돌파해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편 '베놈'의 쿠키 영상에서 '레드'로 등장한 연쇄살인범 클리터스 캐서디가 마블 코믹스 원작 최악의 빌런 '카니지(Carnage, 대학살)'로 돌아왔다.

시리즈의 시작인 '베놈'에서도 영화 기획에 참여했던 배우 톰 하디가 이번엔 작가로도 영화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반지의 제왕' '혹성탈출' 시리즈로 국내에서 유명한 앤디 서키스가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베놈'의 흥행 신드롬을 이끌었던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레이드 스콧 등 원조 캐스팅의 컴백과 함께 우디 해럴슨, 나오미 해리스 등의 합류로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를 모은다.

 


 

<사진 제공 - 소니픽처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