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K-POP 중소기획사의 팬데믹 생존기

가나다순보기

HOME Movies All

2021-09-15

임윤아X박정민 기적15일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 달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박정민X임윤아 주연의 영화 '기적'이 15일 개봉한 가운데,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장훈 감독의 3년 만의 신작이자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 추억을 소환하는 따스한 볼거리로 극찬을 얻고 있다.

영화 '기적'이 15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롯데시네마, CGV, 포털사이트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친 것으로 올 추석 '기적'의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와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기적'은 추석 연휴인 오는 18일, 20일 서울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나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기적'은 지난 15일 개봉하여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